팔자주름을 없애 보았습니다.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바로,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는 팔자주름 없애는 방법입니다.

팔자주름이 생기는 원인에 대해서

먼저, 유전적인 영향으로 팔자주름이 생길 수 있습니다. 아기들 중에서도 유독 팔자주름이 진한 아기가 있습니다. 이는 팔자주름이 유전의 영향을 많이 받는다는 걸 알 수 있는 대목입니다.

또, 얼굴형과 입매 등 안면윤곽 모양에 따라서도 팔자주름이 생길 수 있습니다. 입이 돌출됐거나 앞광대 같은 중안면부가 튀어 나와 있다면 팔자주름이 도드라 보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정도의 차이가 있을 뿐 누구에게나 팔자주름이 있습니다. 입 주변은 움직임이 많은 부위이며 표정을 지을 때도 계속 사용되기 때문에 주름이 생길 수 밖에 없는 조건입니다.

대부분의 팔자주름은 나이가 들면 노화로 인해 피부의 탄력이 없어지면서 피부가 축 늘어져 생기곤 합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원인이 있습니다. 먼저, 입가 근육을 많이 사용하는 것입니다. 팔자주름을 초래하는 주요 생활습관은 빨대를 자주 사용하고, 흡연하는 것입니다. 빨대나 담배를 물고 빨아들이는 행동을 반복적으로 하면 입 주위 근육을 과하게 쓰게 돼 팔자주름이 질 수 있습니다. 아울러 담배에 포함된 각종 유해 물질은 피부를 더 빨리 늙게 만듭니다. 크게 웃는 습관도 팔자주름의 원인이 됩니다. 입가 피부는 얇고 섬세한 피부 조직으로 주름이 쉽게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입가 근육을 많이 사용하면 팔자 주름이 많이 생기게 됩니다.

생활습관으로 팔자주름 없애기

모든 얼굴 근육 움직이기

얼굴은 다양한 근육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평소에 표정이 부족하거나 웃지 않는다면 얼굴 근육이 강직해지고 쇠퇴합니다. 나이가 들수록 주름이 계속 생기기 때문에 의식적으로 얼굴 운동을 해야 합니다.

그렇게 하면 얼굴 근육을 유지하고 표정도 다양하게 표현하며 웃음도 자연스러워집니다. 얼굴 피부를 가볍게 꼬집거나 얼굴 근육을 좌우로 움직여 근육을 풀어주는 것도 좋습니다.

입 주변 운동하기


아, 에, 이, 오, 우를 반복하면서 입 주변 근육을 운동합니다. 이 운동을 하면 일반적으로 사용하지 않는 입 주변 근육이 자극돼 혈액순환에 좋습니다.

볼을 불룩하게 만들기


양쪽 볼에 공기를 넣어주는 것입니다. 오른쪽 볼과 왼쪽 볼에 각각 공기를 넣으면 됩니다. 횟수는 적당히 조절하면서 10회, 20회, 30회 등으로 해보시기 바랍니다.

혀를 이용하여 밀어내기


혀를 이용하여 윗니부터 아랫니까지 원을 그리며 밀어내는 운동입니다. 시계 방향이나 반시계 방향으로 5회 정도 운동하면 도움이 됩니다.

입꼬리 올리기 운동하기

평소에 대부분 무표정하고 입꼬리를 내리고 있기 때문에 얼굴이 처지고 팔자 주름도 심해기 때문에 입고리를 올리면 팔자주름 없애는데 도움이 됩니다.

피부과 치료로 팔자주름 없애기

필러 치료

필러 시술을 사용하여 팔자 주름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팔자주름 부위는 얼굴에서 가장 움직임이 많은 부위이므로 필러가 팔자주름에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필러가 흡수되지만 경우에 따라 필러가 팔자주름 위로 올라가는 경우가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필러를 사용하여 팔자주름을 개선할 수 있지만 효과는 일시적입니다.

실리프팅 치료

실리프팅 치료로도 팔자 주름을 없애는데 도움이 됩니다. 팔자주름 부위 피부층과 근막층 사이에 특수 제작한 실을 삽입하면 시간이 지나면서 실 주변으로 콜라겐이 증식하여 팔자 주름이 개선됩니다. 실리프팅은 피부 조직을 당기고 고정시켜주기 때문에 V라인 효과도 있습니다. 슈링크와 울쎄라와 같은 리프팅 레이저를 활용하여 상반신 주름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노화로 인한 상반신 주름을 완전히 없애는 효과는 적지만, 상반신 주름이 적은 젊은 분들도 시술을 받을 수 있습니다.


게시됨

카테고리

작성자

태그:

댓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